0 / 80 바이트
회신번호
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[내용보기]
홈 > 고객센터 > 자료실
 
작성일 : 17-01-20 13:30
[카드단말기] [아이행복]단말기연결을 확인해주세요 나올시(단말기-PC연동케이블 설치드라이브)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13  
   아이행복_단말기-pc연동케이블 설치드라이브.zip (4.1M) [181] DATE : 2017-02-07 15:05:55
*어린이집 및 유치원 "단말기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" 나올 경우 조치방법

 
단말기- PC연동케이블의 제조업체마다 설치드라이브가 다릅니다 .
그래서 서로 호환이 안되는 경우설치드라이브가 설치된것 같은데 호환이 안되서
연동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 
내 컴퓨터에 커서되고=>오른쪽클릭=>속성=>장치관리자=>포트=>COM포트커서되고
     오른쪽클릭=> =>속성=>드라이버클릭=>보시면 제조업체 또는 공급업체로 확인
     보시면 FTDI, Prolific 2가지가 있습니다.

1. 제조 업체 FTDI는
첨부파일의 CDM21224_Setup 설치

 
2. 제조 업체 Prolific는 첨부파일의 IO-Cable_PL-2303_Drivers-Generic_Windows_PL2303_Prolific로 설치
    
    => USB Serial Port에 커서 되고 오른쪽 클릭=> 드라이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=>
   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 클릭 => 찾아보기 버튼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저장한
   설치드라이브 찾아서지정한 후 다음버튼 누른다 => 설치드라이브 설치된다=> 설치를 한후 장치관리자로
   이동한다 => 포트(COM & LPT) 클릭한다 => USB Serial Port에 커서 되고=> 오른쪽클릭
   =>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 클릭 => 컴퓨터의 장치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
  클릭 => USB to_Serial 통신 포트 버전 3.3.2.105 [2008 년 10 월 27 일] 클릭 하고 다음버튼 누른다
   => PC 재부팅한다

 
   
 

한국신용정보 okpos 나이스정보통신 단골플러스 한국전자금융 나이스포스